온라인 도박

상단영역

본문영역

Introducation

인사말

자유일보‘자유’
글로벌네트워크를 지향합니다.

자유일보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 질서를 최우선의 가치로 삼아 지난 2017년 태어났습니다.
자유일보는 다음의 4가지를 매체의 기본 가치와 비전으로 추구하고 있습니다.

첫째, 제호인 ‘자유’의 글로벌네트워크를 지향합니다. ‘WORLD LIBERTY NETWORK’라는 슬로건으로 전 세계에서 ‘자유’를 주요 가치로 하는 언론과 연계를 맺고 있습니다. 그래서 미국과 일본, 영국, 몽골 등 자유를 주요 가치로 하는 언론과 기사 교류를 하고 있습니다.

둘째, 자유일보는 역사문제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지난 100여 년 동안 우리 민족의 독립운동과 건국을 좌절시키려고 시도한 공산제국주의 세력과의 100년 전쟁을 주요 테마로 삼고 신문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우리 민족의 역사를 일국적인 관점이 아니라 세계사 속의 한국사로 이해하고 여러 가지 기획물을 배치하고 있습니다.

셋째, 고품질의 기사 서비스를 하겠습니다. 지금 시대는 진위를 알기 힘든 뉴스와 정보가 넘치고 있습니다. 때문에 자유일보는 정치시사, 경제, 사회, 문화, 유통,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등 각 분야를 엄격한 게이트키핑과 데스킹을 통해 고품격 뉴스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넷째, 자유일보는 신문윤리강령에 따라 언론 윤리를 철저히 지키고 있습니다. 공익과 무관한 보도로 사생활을 침해하거나 어뷰징 기사를 게재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어 국가에 헌신하는 언론으로서 국가의 정체성을 바로 세우고 자유통일대한민국을 이루기 위한 캠페인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자유일보 임직원 일동